유니 님 VIP체험신청 > Q&A

본문 바로가기

COMMUNITY

홈 > 커뮤니티 > Q&A

Q&A

Q&A

유니 님 VIP체험신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유니 (211.♡.50.37) 작성일20-01-08 12:00 조회5회 댓글0건

본문

저 졸업했어요!
졸업장은 드레스 두 개로 잘 감싼 다음 옷장서랍 맨 밑에 고이 보관해두었어요.
졸업식은 평상시와 같았어요, 꼭 필요한 때에 소나기도 조금 왔었고요.
장미꽃 봉오리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해요.
너무나 사랑스러운 장미꽃이었어요.
저비스 도련님(줄리아의 막내삼촌)과 지미 도련님(샐리의 큰 오빠) 모두 또한 제게 장미를 주셨어요.
하지만 이 두 분이 주신 장미는 목욕통에 살짝 담가두었고요, 졸업생 행렬 때는 아저씨가 주신 장미꽃 봉오리들을 가지고 갔어요.
www.wooricasinoda.com
이번 여름 동안은 여기 록(=늘어뜨린) 윌로우(=버드나무) 농장에서 있으려고요… 어쩌면 영원히 있을 수도 있어요 ㅋㅋ :)
식대(식사 값)도 싸고, 주변 환경도 아늑하고 편안해 창작활동에 도움이 되거든요.
작가로써 더 바라는 건 없느냐고요?
제 원고에 좀 더 미치는 거요.
걸으면서도 생각하고, 밤에 꿈꾸다가도 생각해요.
제가 바라는 건 죄다, 창착을 위한 평화와 차분함 그리고 좀 더 많은 시간이에요. 중간 중간 영양가 있는 식사가 곁들여지면 좋겠죠. ㅎㅎ
8월에 1주일 쯤해서 ‘저비스 도련님’(줄리아의 막내삼촌)이 다녀갈 거 같아요.
그리고 ‘지미 맥브라이드’(샐리의 큰 오빠)도 여름에 틈나는 대로 이따끔씩 여길 들를 거 같아요. 그는 지금 금융회사와 관련이 있는데요, 지방을 돌아다니면서 채권을 은행에다 파는 일을 해요. 이번에 시골에서 열리는 “농민 전국대회”에 들렀다 그 김에 저도 방문하기로 했어요.
제가 여기 록 윌로우 농장(언덕뿐인 시골임)에서 전혀 사교적인 만남을 못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 안 하셔도 되요. ㅋㅋ
아저씨가 자동차를 몰고 오셔도 되는데… 그럼 제가 알 수 있을 건데, 물론 그럴 일은 없겠죠.
그리고 아저씨가 제 졸업식에 안 오셨을 때, 제 마음 한편에서 아저씨를 떼어내 영원히 고이 묻어 두었어요.
미워할 거예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처음으로